T멤버쉽 영화예매 쉽게 해보기

반응형

 

요즘에 대부분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통신사에 따라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가 있습니다.저는 SK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약에 T멤버쉽 등급이 VIP라면 무료로 영화를 볼수가 있습니다.그외에 등급들도 영화를 예매 한 다음에 볼수가 있습니다.어떻게 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T멤버십을 검색하여 줍니다.그러면 SK공식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메뉴를 보시면 멤버십이 있습니다.마우스를 가져가면 아래로 다양한 목록이 나오는데 그중에서 VIP무비를 클릭하여 줍니다.

 

 

들어가 보시면 영화 예매하기와 조회 취소가 보이실겁니다.영화 예매하기를 클릭하여 주세요.조회나 취소도 가능하기때문에 나중에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양한 영화들이 있습니다.예매순이나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평점순으로 정렬하여 볼수 있습니다.저는 트랜스포머를 선택해보겠습니다.

 

 

먼저 지역을 선택하시고 오른쪽에 보이는 달력에서 날짜를 클릭해줍니다.그리고 시간을 선택하여주시고 성인이나 청소년의 숫자를 클릭해줍니다.그리고 다음단계를 눌러주시면됩니다.

 

 

등급이 VIP라면 무료로 보실수 있습니다.만약에 혜택없이 보실려면 닫기를 눌러주세요.카드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에 있는 T멤버십 카드 추가 등록을 클릭하여 추가하실수 있습니다.이상으로 T멤버쉽 영화예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