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가전 무료수거 쉽게 해보기

반응형

 

이사를 갈때 오래되고 낡아서 못쓰는 폐가전들은 처리하기가 곤란한 경우가 많습니다.특히 무거운 냉장고나 에어컨 세탁기 텔레비전 같은경우 전부 버리고 가야하는데요.버릴려고 해도 돈을주고 버려야하기 때문에 비효율적입니다.그래서 정부에서 무료로 폐가전을 수거해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어떻게 이용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폐가전 방문수거 배출예약시스템을 검색하여 줍니다.그러면 공식홈페이지가 나오는데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메인화면에 보시면 수거 예약하기 메뉴가 있습니다.클릭하여 주세요.조회 변경도 해보실수 있습니다.

 

 

다음은 수거시 필요한 정보들을 입력해주서야 합니다.주소가 입력되지 않으면 품목 및 희망 배출일을 선택못하게 되니 꼭 입력하여 주세요.주거 구분과 배출희망일자를 선택하여주세요.오전과 오후를 선택하실수 있습니다.다 입력하시고 다음단계로를 클릭해주세요.

 

 

 

 

그다음은 수거하실 가전을 선택해주어야 합니다.대형가전에는 냉장고와 세탁기 에어컨 TV가 있고 소형가전은 컴퓨터 프린터 팩스 오디오등이 있습니다.수량도 선택하여 주세요.대형가전은 1개만 신청하면되지만 소형가전은 5개이상 선택해주셔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입력한 정보와 배출 희망일을 맞는지 확인 하시고 예약등록을 클릭하시면 마무리가 됩니다.앞으로 이사를 가실때 무거운 가전제품들을 돈주고 버리지 마시기 바랍니다.이상으로 폐가전 무료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