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가격표 확인하고가기

반응형

크린토피아 가격표


 

 

요즘에는 혼자사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직장인들은 바쁘기 때문에 주말에는 빨래를 하기가 힘들수도 있습니다.그래서 빨래를 전문적으로 해주는 업체에 맡기기도 합니다.그중에서 크린토피아가 인기가 가장 많은데요.가기전에 미리 가격표를 확인하고 간다면 계산하기가 훨씬 쉽겠죠.종류마다 얼마가 들어가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와이셔츠 종류입니다.두꺼운 장식등이 있으면 가격이 더올라가고 마셔츠는 좀더 비싼편입니다.

 

 

다음은 이불종류이니다.침대커버나 일반이불은 싼편이고 극세사나 오리털과 양털같은경우는 가격이 올라갑니다.

 

 

운동화 종류입니다.천연 어그부츠는 크기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집니다.인조일경우 가격이 내려갑니다.

 

 

가죽종류는 가격이 비싼편입니다.특히 모피일경우 많이 올라갑니다.

 

 

지갑과 가방종류도 가능합니다.가방은 수선도 가능하니 수선가격도 필요하시다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아웃도어 종류입니다.점퍼부터 코트 그리고 등산바지와 스키용 바지까지 가능합니다.한번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교복 종류입니다.다양한 품목이 있습니다.가격이 전부달라지니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학생용 가방과 등산용 가방 그리고 모자종류의 가격입니다.주름 제거도 가능하네요.한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가격은 매장별로 다를수도 있으니 주의 하시기바랍니다.이상으로 크린토피아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