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면세점 알아보고가기

반응형

 

여행을 갈때나 들어올때 들리는곳이 공항 면세점입니다.굳이 해외가 아니더라도 국내인 제주도를 갈때 비행기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면세점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가기전에 미리 시간과 위치를 확인하고 간다면 원하는 물건을 빠르게 구매하실수 있습니다.미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고 물건을 바로 수령해갈수도 있습니다.제주공항 면세점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공항면세점 위치는 제주공항 국내선 출발장 대합실내에 있습니다.판매 물품은 15개 품목이 있습니다.구매한도는 1인 1년 6회 이굥가능하고 600불까지 가능합니다.

 

 

매장도면입니다.색깔별로 파는 물건을 확인할수 있습니다.원하는 매장의 번호를 알고간다면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 서비스는 제주공항 면세점 홈페이지에서 면세상품을 미리예약하고 공항에서 결제하고 바로수령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시간을 확인하시고 위의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방법은 공항발권후 탑승검색을 하고 JDC면세점 안내데스크에서 상품을 결제하고 수령해가시고 비행기에 탑승하시면 됩니다.

 

 

면세점 이용가능 시간은 6시20분부터 21시20분까지 입니다.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니 언제든지 가시면 됩니다.지금까지 제주공항 면세점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여행하실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