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 쉽게해보기
- 생활정보
- 2017. 8. 30. 17:06
반응형
살아가다보면 여러가지 증명서들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예전에는 근처에 있는 주민센터를 직접 방문해서 발급 받기도 했지만 요즘에는 컴퓨터와 프린터 인터넷만 가능하다면 집에서도 출력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특히 바쁜 직장인들은 주민센터를 방문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알아두면 편리합니다.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민원24를 검색하면 공식홈페이지가 나옵니다.클릭해서 들어가면 됩니다.여러가지 증명서들을 집에서 출력할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보시면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그중에서 지방세 납세증명이 보이는데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아디나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할수있습니다.아이디가 없으시다면 비회원 로그인을 통해서도 발급받을수 있습니다.
어떻게 작성하실지 모른다면 신청작성예시를 먼저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작성하는 방법을 확인 해보실수 있습니다.
빈칸을 전부 입력하시고 발급부수와 온라인발급을 선택하고 민원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크게 어려운건 없으니 금방 발급 받으실수 있습니다.지금까지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필요하실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