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신형 리뷰 가격 구형 라이트와 차이

반응형

포켓몬스터를 좋아해서 포켓몬스터 소드 쉴드 발매일에 맞춰서 닌텐도 스위치를 구입했습니다.대구 게임샵에서 대난투와 스위치 포함해서 40만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기계 값만 한 34만원정도 한거 같습니다.알고 보니 인터넷에서는 30만원대 에서 구매가 가능하더군요.그래도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면 바로 사서 가지고 올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거 같습니다.

 

먼저 박스 사진입니다.박스는 버리지말고 꼭 가지고 있어야 된다고 합니다.보증서와 같은 역할을 하기때문에 니중에 as 받을때 필요하다고 합니다.

 


어댑터와 hdmi케이블 스트랩 독 그리고 스위치 본체와 조이콘이 들어있습니다.저기 오른쪽에 있는 검은색 패드 같이 생긴것은 조이콘을 연결해서 패드처럼 활용이 가능합니다.

 

같이 사서 가지고온 대난투 입니다.격투게임을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아날로그스틱을 이용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상당히 높았습니다.걷기와 달리기를 할때 미세하게 힘을 줘야하고 방향에 따라서 기술도 달라지고 종류도 엄청 많았습니다.

 

본체에 조이콘을 연결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구형과 신형의 차이는 배터리에서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2배정도 신형이 오래 간다고 합니다.가격도 구형이 저렴합니다.그리고 요즘에 스위치 라이트도 있는데 저는 유튜브 영상을 찍어야 하기 때문에 모니터에 연결가능한 신형을 구매했습니다.휴대성과 좀더 싼 가격을 원한다면 6만원정도 저렴한 스위치 라이트를 사는것도 괜찮을꺼 같습니다.이상 스위치 신형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