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택배 방문접수 쉽게해보기

반응형

 

많은 분들이 택배를 이용할때 우체국을 많이 이용합니다.직접 방문해서 신청을해도 되지만 시간이 없는분이나 차가 없고 들고가기 무거울때는 방문접수를 신청하면 우체국 기사님이 직접 택배를 가지러 옵니다.엘리베이터가 있다면 손수레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무거운 박스도 여러개 싣고 가져가줍니다.우체국택배 방문접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우체국택배를 검색하여 줍니다.그러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옵니다.먼저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약간 아래쪽을 보시면 택배 방문접수예약 메뉴가 있습니다.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아이디가 있다면 입력하시고 없다면 비회원으로 신청하는것도 가능합니다.

 

 

 

 

신청하시는분 본인의 집주소를 적으시면 됩니다.그주소로 택배를 가지러 옵니다.받는분에 보내실곳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물품정보와 택배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부피는 160cm이내와 한변의 길이가 100cm이내에 한해 중량과 부피중에 큰것에 해당하는 요금이 적용됩니다.1박스의 중량이 최대 30kg까지 가능합니다.그다음 택배요금을 선불인지 착불인지 선택하고 방문 접수일자와 신청시간을 선택하여 주면 됩니다.지금까지 우첵택배 방문접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필요하실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