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유람선 가격 알아보고타기

반응형

 

서울에 놀러가거나 사는분이라면 꼭 가보는것이 한강입니다.데이트 코스로 유명하고 외국인들도 많이 찾아오기도 합니다.여러가지 구경거리도 많이 있지만 유람선을 타보는것도 괜찮습니다.타기전에 미리 가격과 시간을 알아보고 가는것이 좋습니다.코스에 따라 가격이 다르고 뷔페를 이용할수도 있기 때문에 잘보고 선택하시면 됩니다.한강 유람선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이랜드 크루즈를 검색하여 줍니다. 그러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옵니다.클릭해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에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는데 운항정보 쪽으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아래쪽에 운항 시간표가 나옵니다.클릭하시면 됩니다.

 

여의도회항 크루즈입니다.스토리 크루즈같은 경우 15000원 이고 뮤직 크루즈는 25000원 달빛 크루즈는 19000원 입니다.소인은 좀더 저렴합니다.

 

 

 

 

다음은 잠실 회항 크루즈입니다.마찬가지로 뮤직과 달빛이 좀더 가격이 비쌉니다.출항은 상황에 따라서 취소되거나 변경 될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뷔페 크루즈입니다.런치와 디너가 있는데 요일에 따라서 다릅니다.초등학생과 미취학 아동은 좀더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지금까지 한강 유람선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즐겁게 이용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